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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주 기독교 종합사회복지관 2018년도여름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공고 글의 상세내용

『 공주 기독교 종합사회복지관 2018년도여름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공고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공주 기독교 종합사회복지관 2018년도여름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공고
작성자 사회복지학과 등록일 2018-05-14 조회 4258
첨부 hwp 실습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.hwp

 

2018년도 여름학기 사회복지현장실습 공고

 

사회복지법인 감리회 태화복지재단 공주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18년도 여름학기 사회복지 현장실습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. 사회복지 현장실습을 희망하는 학생은 첨부된 실습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실습담당자에게 E-mail로 발송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 아 래 -

 

1. 실습 일시 : 2018716() ~ 810(), 20, 160시간

2. 실습 장소 : 공주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

3. 실습 인원 : 12

   1) 사례관리 기능팀 : 3

   2) 서비스제공 기능팀 : 3

   3) 지역조직화 기능팀 : 3

    4) 공주시건강가정?다문화가족지원센터 : 3

4. 실습 내용 : 사회복지 이론교육, 사업계획서 작성법, 분야별 실습(사례관리, 서비스제공, 지역조직화, 건강가정다문화가족 관련사업) .

5. 실습 비용 : 100,000(중식비 별도)

6. 신청 자격 : 아래 대상자 중 사회복지사 국가시험 필수과목 4과목 이상 이수한 자

   1) 2년제 대학 : 사회복지(사업)학과 및 관련학과 재학 중인 3학기 이상

   2) 4년제 대학 : 사회복지(사업)학과 및 관련학과 재학 중인 3-4학년

7. 신청 방법

   1) 신청 서류 : 2가지 서류 모두 제출시 신청 접수됨을 알려드립니다.

     ① 실습신청서 (대학명-지원자명) / 한글파일 제출

     ②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(대학명-지원자명) / 서명 후 스캔하여 제출

   2) 접수 방법 : 기관 이메일(gpgj1924@naver.com) 접수

8. 접수 기간 : 2018514() ~ 525()

9. 선정 방법 : 실습 신청서를 중심으로 서류심사 진행 (필요시 면접심사 진행)

10. 최종 합격자 공고 : 2018530(),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 공고

11. 공문 접수 :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615()까지 학교를 통한 실습공문 접수

12. 실습 O.T 일정 : 2018710() / 참석자에 한하여 실습 확정

13. 실습 문의 : 041) 856-0881~2 / 기관 E-mail : gpgj1924@naver.com / 박의현 과장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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